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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약관

서비스 이용 조건 및 권리와 의무를 확인하세요

제1조 (목적)

본 약관은 티온(TION)이 제공하는 원격 기술 지원 서비스의 이용 조건 및 절차,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2조 (서비스의 내용)

  • 원격 기술 지원: TeamViewer를 이용한 실시간 원격 지원
  • 기술 컨설팅: IT 관련 기술 자문 및 문제 해결
  • 시스템 관리: 서버 및 네트워크 관리 지원

제3조 (서비스 이용)

  • 서비스 이용은 고객의 명시적 요청과 동의 하에 진행됩니다
  • 원격 지원 중 고객은 언제든지 연결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
  • 지원 시간은 평일 09:00 ~ 18:00이며, 긴급한 경우 별도 협의 가능합니다

제4조 (이용자의 의무)

  •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, 변경 시 즉시 알려야 합니다
  • 접속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아야 합니다
  • 서비스를 불법적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

제5조 (회사의 의무)

  •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
  • 개인정보보호법 및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
  • 고객의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신속히 처리합니다

제6조 (면책조항)

  • 천재지변, 통신 장애 등 불가항력으로 인한 서비스 중단 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
  •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
  • 원격 지원 중 이용자의 실수나 부주의로 인한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

제7조 (분쟁 해결)

본 약관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, 회사와 이용자는 상호 협의하여 원만히 해결하도록 노력합니다.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관할 법원은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.

제8조 (약관의 효력 및 변경)

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은 최소 7일 전에 공지합니다.

시행일: 2025년 1월 1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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